양주시, 직장 맘을 위한 '감동 원데이 클래스' 운영
양주시, 직장 맘을 위한 '감동 원데이 클래스' 운영
  • 서영섭
  • 승인 2021.03.25 16:55
  • 댓글 0

26일부터 20명 모집...4월2일부터 8회 온라인 진행
플라워 센터피스, 라탄공예, 드로잉 등 인기강좌 구성

[시정일보] 양주시여성일생활균형지원센터는 오는 26일부터 관내 직장 맘을 대상으로 ‘감동 원데이 클래스’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감동 원데이 클래스’는 시간과 경제적 이유 등으로 취미활동에 제한을 받는 직장 맘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해 일·생활균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교육은 업무 스트레스와 가사와 자녀양육에 지친 직장 맘 20명을 대상으로 오는 4월 2일부터 총 8회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주요 교육내용은 △플라워 센터피스, △라탄공예, △드로잉, △반려견 수제간식, △프랑스자수, △소이캔들 만들기, △아트네온, △천연비누 및 욕실용품 만들기 등 직장 여성의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양주시에 거주하는 직장 맘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양주시여성일생활균형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yangju.go.kr/vision/index.do)

에서 접수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센터 관계자는 “감동 원데이 클래스는 바쁜 일상으로 여가활동 시간은 갖기 쉽지 않은 직장 맘들에게 힐링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유익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성일생활균형지원센터(031-8082-422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