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국 김포시 본동협의회장 '제8회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대상' 수상
정진국 김포시 본동협의회장 '제8회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대상' 수상
  • 서영섭
  • 승인 2021.04.30 15:16
  • 댓글 0

지방행정 발전 및 산업경제 발전 기여 공로 인정
김포시(본동협의회장 정진국)은 2021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자 시상식에서 제8회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시정일보 김응구 기자] 김포시(본동협의회장 정진국)은 2021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자 시상식에서 제8회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지역사회공헌대상 국민브랜드대상조직위원회는 지난 27일 서울용산구 백범기념관에서 개최된 ‘제8회 2021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JK스퀘어 정진국(김포시 본동협의회장)대표가 국회행정안전위원장 대상을 수상했다.

평소 정진국 대표는 투철한 사명감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특히 지방 행정발전 및 산업경제발전에 공로가 크므로 이번‘제8회 2021 대한민국지역사회공헌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지역사회 공헌대상'은 국가발전과 지역사회발전에 공헌을 한 기관이나 단체, 기업, 개인을 발굴해 이를 격려하는 상이다. 정진국 대표는 평소 김포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 향상에 매진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제8회 시상식에 특별대상 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상 수상자로 노웅래(서울마포 갑 국회의원), 서영교(서울중랑구 갑 국회행정안전위원장), 정동만(부산기장 국회의원)을 포함해 국회행정위원장 대상자로 장영숙(서울시 용산구시설관리공단)등이 포함돼 의미있는 행사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