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성 구로구청장 / “코로나19 시기, 어둠 속 등불과 같은 역할에 감사”
이 성 구로구청장 / “코로나19 시기, 어둠 속 등불과 같은 역할에 감사”
  • 정칠석
  • 승인 2021.05.13 12:15
  • 댓글 0

이 성  구로구청장
이 성 구로구청장

[시정일보] 시정신문 창간 33주년을 46만 구로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행정종합전문지로서 지방자치시대 대변인 역할을 수행하며 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신 주동담 발행인과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정신문은 그동안 ‘국가이익을 생각하는 신문,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신문, 시민의 이익을 위한 신문’이라는 창간 정신을 바탕으로 언론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쉼 없이 달려오셨습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시민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비대면이 관계의 원칙이 되어가는 시대 속에서 시정신문은 지면과 인터넷이라는 플랫폼을 활용해 민과 관, 주민과 주민을 이어주는 연결 고리가 되어주셨습니다.

코로나19가 안정되는 그날까지 지방자치시대의 대표 언론인 시정신문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따뜻한 기사로 시민들의 지지대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구로구도 위기 극복의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들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구로구는 소통·배려·화합이라는 가치 아래 ‘사람중심 구로, 더 행복한 구로’를 만들기 위해 기존에 추진해오던 정책들도 꾸준히 실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역균형발전 도시, 경쟁력 있는 교육·문화 도시, 일자리 많은 스마트산업 도시, 체육·휴식공간이 풍부한 녹색 도시, 따뜻한 복지·안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두의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시기입니다. 시정신문의 어둠 속 등불과 같은 역할로 이 어려움을 헤쳐 나갈 힘을 보태 주시길 바랍니다.

구로구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언론의 모범을 만들고 있는 시정신문을 항상 응원합니다. 다시 한 번 시정신문의 창간 33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 큰 도약과 발전을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