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승 록 노원구청장 / 참신한 기획과 심도 있는 보도로 언론의 정도 걷길
오 승 록 노원구청장 / 참신한 기획과 심도 있는 보도로 언론의 정도 걷길
  • 김응구
  • 승인 2021.05.13 14:30
  • 댓글 0

오 승 록  노원구청장
오 승 록 노원구청장

[시정일보] 시정신문 창간 33주년을 53만 노원구민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정신문은 그동안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기사를 통해 언론의 사명이 무엇인지 일깨워주는 역할을 담당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지역의 시사성 있고 이슈가 되는 다양한 주제를 현장감 있게 제공하면서 독자들에게 믿음을 주는 신문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민선 7기가 시작한 지 벌써 3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모든 직원은 ‘오늘이 행복하고 내일이 기대되는 노원’을 만들기 위한 70대 과제를 추진하는 데 온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지금 노원은 베드타운이라는 한계를 벗어나 일자리로 활력 넘치는 미래도시 노원을 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노원구의 해묵은 숙원 사업들인 창동차량기지 바이오메디컬단지 조성기반 마련, 광운대 역세권개발, 백사마을 재개발, 경전철 동북선 착공이 민선 7기에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또한, 불암산 힐링타운, 영축산 무장애숲길, 경춘선 불빛정원, 당현천과 중랑천 산책로 정비 등 권역별 힐링타운을 통한 주민들의 일상 속 휴식공간을 조성하는 데도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현재와 미래, 쉼과 일이 공존하는 노원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지만 ‘2021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모금’ 3년 연속 우수 자치구 선정으로 주민들이 보여준 이웃을 위한 사랑과 배려의 마음, 노원면마스크의병단, 백신의병단으로 보여준 연대와 협력의 정신이 있다면 우리는 이 위기를 함께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우리 구에서 추진하고 있는 많은 사업에 시정신문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참신한 기획과 심도 있는 보도를 통해 언론의 바른길을 걸음으로써 구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시정신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