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길용 고양시의회 의장 / 제대로 된 시민여론 전달, 성공적 지방자치 견인
이길용 고양시의회 의장 / 제대로 된 시민여론 전달, 성공적 지방자치 견인
  • 서영섭
  • 승인 2021.05.20 14:55
  • 댓글 0

이길용 고양시의회 의장
이길용 고양시의회 의장

[시정일보] 시정신문 독자여러분 반갑습니다. 고양시의회 의장 이길용 입니다.

창간이래 지역의 소식과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시정신문의 창간 3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자치시대의 대변지이자, 행정종합전문지로서 지방자치의 정착과 민·관의 가교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신 시정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정신문은 급변하는 언론 환경 속에서도 우리 사회의 진면목을 볼 수 있도록 항상 진실과 사실에 입각한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깊이 있는 분석과 대안을 제시하는 신문이었습니다.

저 또한 고난과 영광의 역사를 함께 지켜본 독자로서 33주년을 맞은 시정신문을 생각하면 자랑스럽습니다.

제대로 된 시민의 여론이 골고루 전달되고 알려질 때 비로소 지방자치도 완벽하게 실현되어 질 수 있는 것입니다. 편중되지 않은 정도 언론의 역할을 다할 때 독자들은 더욱 신뢰하고 존중할 것입니다.

그 역할의 중심에 시정신문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시민의 요구에 맞추어 앞서 가는 시정신문이 그 견인차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믿습니다.

아울러 민의대변기관으로 제8대 후반기 고양시의회가 시민과의 원활한 소통과 화합에 앞장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고견을 당부 드립니다.

올해는 시의회가 개원 3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이자 내년 새롭게 개원하는 고양특례시의회를 준비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고양시의 발전과 도약에 많은 성원을 바랍니다.

끝으로 시정신문이 사랑과 신뢰 속에 항상 발전해가는 신문으로 거듭나길 기원하여 시정신문 창간 33주년을 고양시의회 의원 모두를 대신해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