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주 동대문구의회 의장 / 자치행정과 자치민주주의 발전에 이바지
이현주 동대문구의회 의장 / 자치행정과 자치민주주의 발전에 이바지
  • 정수희
  • 승인 2021.05.20 19:10
  • 댓글 0

이현주  동대문구의회 의장
이현주 동대문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정수희 기자] 초목마다 짙은 녹음이 더해가고 거리에는 따사로운 햇볕이 가득한 계절입니다.

계절의 여왕 5월에 바르고 신속한 보도로 자치행정과 자치민주주의 발전에 이바지한 시정신문의 창간 33주년을 동대문구민과 함께 진심을 축하드립니다.

지난 33년간 우리사회 민주화 이후 언론발전과 시민 알권리 충족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온 점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나아가 어려운 언론환경 속에서 중요한 시기마다 객관적인 시각과 공정한 비판의식으로 시민의 이익을 대변하고 우리 구 의정활동에 큰 도움을 주신 노고에 대해서도 감사드립니다.

현재 우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지쳐 있고 안전과 건강을 위협받고 있습니다.

우리 의회는 이 어려운 시기에 주민과 함께하고 주민에게 힘이 되며 코로나19 이후의 미래를 준비하는 의회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방역활동, 백신접종 등 코로나 관련 사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주민안전을 지키는 데 앞장설 것임을 다시 한번 다짐 드립니다.

지금까지 우리 언론은 ‘칼보다 강한 펜의 힘’으로 사회변혁과 민주주의 발전의 원동력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제 창간 33돌을 맞이한 시정신문도 지방자치시대의 대변지로서, 행정전문종합지로서의 비전과 사명감을 더욱 선명하고 굳게 하여 지방자치의 정착을 위해 계속 노력해주시고 민·관 가교역할을 주도적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귀 언론사와 구독하시는 독자들께도 무궁한 발전과 행복이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