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영양식’ 지원
은평구 어르신 건강한 여름나기, ‘영양식’ 지원
  • 문명혜
  • 승인 2021.07.13 13:12
  • 댓글 0

푸주욱 서오릉점에서 설렁탕 1000인분 후원, 독거어르신에 전달
최근 은평구청장실에서 김미경 은평구청장(중앙)과 안호준, 오유아 푸주욱 서오릉점 대표가  ‘어르신 영양식 전달식’을 가진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은평구청장실에서 김미경 은평구청장(중앙)과 안호준, 오유아 푸주욱 서오릉점 대표가 ‘어르신 영양식 전달식’을 가진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삼복더위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독거어르신들에게 영양식을 지원했다.

이번 지원한 영양식은 푸주욱 서오릉점(대표 안호준, 오유아)에서 후원한 설렁탕 1000인분이다,

구는 최근 은평구청장실에서 김미경 은평구청장과 안호준, 오유아 푸주욱 서오릉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 영양식 전달식’을 가졌다.

영양식은 곧바로 은평어르신돌봄통합지원센터에 전달돼 센터 소속 생활관리사를 통해 관내 독거어르신 댁까지 배달했다.

안호준, 오유아 푸주욱 서오릉점 대표는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더 정성스레 설렁탕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식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어르신들이 설렁탕을 드시고 여름을 기운차게 보내실 것을 생각하니 제 마음도 너무나 뿌듯하다”면서 “설렁탕처럼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 두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