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의회, 코로나19 대응전담반 방문 근무자 위로 격려
양천구의회, 코로나19 대응전담반 방문 근무자 위로 격려
  • 정칠석
  • 승인 2021.07.30 17:33
  • 댓글 0

-양천구 코로나19 대응전담반 방문, 격려품을 전달하고 폭염 속 방역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직원 격려-
양천구의회(의장 서병완)는 서병완 의장을 비롯 나상희 부의장, 유영주 운영위원장, 이수옥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장 등 의원들은 30일 양천구 보건소를 방문해 격려품을 전달하고 폭염 속에서도 방역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직원들을 격려했다.
양천구의회(의장 서병완)는 서병완 의장을 비롯 나상희 부의장, 유영주 운영위원장, 이수옥 행정재경위원장 등 의원들은 30일 양천구 보건소 코로나19 대응전담반을 방문해 격려품을 전달하고 연일 폭염속에서도 방역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직원들을 격려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양천구의회(의장 서병완)는 서병완 의장을 비롯 나상희 부의장, 유영주 운영위원장, 이수옥 행정재경위원장 등 의원들은 30일 양천구 보건소 코로나19 대응전담반을 방문해 격려품을 전달하고 폭염 속에서도 방역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서병완 의장을 비롯 나상희 부의장 등 의원들은 코로나19 대응전담반을 찾아 정유진 보건소장으로부터 선별진료소와 백신접종센터의 운영 현황과 애로사항을 보고받고 연일 근무에 여념이 없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임시선별진료소 2개소,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2개소, 재난안전대책본부 방문은 자제하고 격려품을 전달하는 것으로 감사의 뜻을 대신했다.

서병완 의장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과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묵묵히 일하는 의료진과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양천구의회에서도 방역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순간까지 각별한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