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원서 접수, '송파쌤 수시전형 특강'...31일 유튜브 생중계
9월 원서 접수, '송파쌤 수시전형 특강'...31일 유튜브 생중계
  • 이윤수
  • 승인 2021.08.30 16:21
  • 댓글 0

자소서 작성법, 면접 합격 전략 노하우 전수
송파구청
송파구청

[시정일보] 송파구(구청장 박성수)가 ‘2022 대입 수시전형 대비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합격 전략 특강’을 8월31일 오후 3시 송파쌤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9월 본격적인 2022학년도 대학 입시 수시전형 원서 접수를 앞두고 학부모와 수험생이 입시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특강을 마련했다.

특강에는 저서 <입학사정관이 직접 들려주는 학생부 종합전형의 모든 것> 등으로 알려진 장광원 데오럭스 교육그룹 대표가 함께한다. 장 대표는 2022학년도 대학입시 수시전형 합격을 위한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합격 전략 등을 강의할 계획이다.  

이번 특강은 8월31일 오후 3시 ‘송파쌤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 되며, 대학 입시에 관심 있는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에서 ‘송파쌤’을 검색한 후 ‘송파쌤 유튜브’ 채널 상단에 게시된 ‘2022 대입 수시전형 대비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대비 특강’ 영상을 클릭하면 된다. 

구는 당일 특강에 참여하지 못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9월14일까지 송파쌤 유튜브를 통해 녹화된 특강 영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성공적인 합격 전략을 세워 다가오는 수시전형에 잘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송파구 고유의 교육지원체계 ‘송파쌤(SSEM)’을 기반으로 학부모와 수험생들이 입시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