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공직자 친절도 향상 위한 전화 응대 방법 마우스 패드 배부
고양시, 공직자 친절도 향상 위한 전화 응대 방법 마우스 패드 배부
  • 서영섭
  • 승인 2021.10.16 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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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정일보 서영섭 기자]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공직자 전화 친절도를 향상하기 위해 ‘전화 응대 방법 마우스패드’를 1000부 제작해 전 부서에 배부했다.

마우스패드에는 ‘신속한 수신, 정확한 안내, 친절한 음성’ 등 3대 친절 수칙과 ‘전화 받을 때, 늦게 받았을 때, 담당자가 없을 때, 소관 업무가 아닐 때, 전화 끊을 때’ 등의 상황별 전화 응대 방법이 표시돼 있다.

시 관계자는 “마우스패드가 공직자의 전화 응대 수준 향상에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만족하는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시는 직원 친절도를 향상하기 위해 전 직원 친절교육, 신규 공직자 대상 친절교육, 공직자 전화친절도 평가,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