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영등포소방서와 구민 안전 위한 업무지원 협약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영등포소방서와 구민 안전 위한 업무지원 협약
  • 정칠석
  • 승인 2021.11.12 18:10
  • 댓글 0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 및 지역사회 소방 안전 위한 유기적인 협력 체제 구축-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윤기)은 21일 심홍익 본부장을 비롯 영등포소방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등포소방서와 업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윤기)은 21일 공단 회의실에서 심홍익 본부장을 비롯 영등포소방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등포소방서와 업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윤기)은 21일 공단 회의실에서 심홍익 본부장을 비롯 영등포소방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등포소방서와 업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서 양 기관은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 및 지역사회 소방 안전을 위해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구축할 것을 공표했다.

이날 공단은 협약을 통해 공단은 구민 안전을 위해 소방서에서 운영하는 보이는 소화기, 주택용 소방시설 등 소방 안전 사업을 적극 홍보하고, 소방서에서는 공영주차장, 스포츠센터 등 공단 운영 시설물의 화재 예방을 위해 체계적인 소방 훈련 및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윤기 이사장은“화재예방 및 지역 사회의 소방 안전을 수호하는 영등포소방서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공단 운영 시설에 대한 안전의식이 고취되길 바란다”며 “구민과 함께 행복한 영등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