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윤 국 포천시장 / 평화시대 남북경협 거점도시 포천 건설 매진
박 윤 국 포천시장 / 평화시대 남북경협 거점도시 포천 건설 매진
  • 서영섭
  • 승인 2022.01.01 10:55
  • 댓글 0

박윤국 포천시장

[시정일보] 사랑하고 존경하는 15만 포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포천시장 박윤국입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국망봉 위로 힘차게 솟아 오른 붉은 태양이 포천의 대지를 따뜻한 온기로 가득히 채운 새해 아침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신 모든 일 이루시는 임인년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사랑하는 포천시민 여러분!

2020년 시작된 코로나로 인해 정말 많은 분들이 큰 고통을 겪었고, 하루하루 걱정을 떨쳐버리지 못했던 지난 2년의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12월에는 ‘위드 코로나’라는 희망을 온 국민이 가졌었지만,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출현으로 상황은 다시 어려워졌습니다.

코로나의 더 큰 확산을 막기 위해 개인 위생수칙 준수와 사회적 거리두기, 백신 접종에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2022년에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워지는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15만 포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1천여 공직자 여러분!

지난해 우리는 코로나19라는 위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야예서 값진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 어느때 보다 힘든 상황에서도 시를 믿고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15만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올해는 검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받아 시민 여러분이 바라고 꿈꾸는 포천을 만들겠습니다. 그간의 위축되었던 모습을 떨쳐버리고 호랑이처럼 용맹스럽고 힘차게 웅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하며, 시민 여러분과 한 번 더 뛰겠습니다.

지금까지 이룬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더 거침없이 달려 나가겠습니다.

2022년은 포천시가 더 높이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시정 전 분야에서 시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포천시가 될 수 있도록 1천여 공직자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임인년(壬寅年) 새해 시민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