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정 욱 서초구청장권한대행 / 고통의 시간 견뎌온 모두에게 행복과 미소 찾아오길
천 정 욱 서초구청장권한대행 / 고통의 시간 견뎌온 모두에게 행복과 미소 찾아오길
  • 이승열
  • 승인 2022.01.03 13:10
  • 댓글 0

 

[시정일보] 사랑하고 존경하는 서초구민 여러분!

일상의 회복에 대한 희망이 가득한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에는 답답하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견뎌낸 우리 모두에게 행복과 환한 미소가 찾아오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2년여간, 코로나19는 우리의 평범했던 일상을 송두리째 바꿔놓았습니다. 학교, 직장, 도서관, 체육시설 등은 문을 열었다 닫기를 반복하고 있으며, 식당과 카페는 백신 접종 완료자만이 입장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일상 회복을 염원하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백신 접종과 방역수칙 준수, 그리고 의료진의 헌신적인 노력이 더해지면서 ‘단계적 일상회복’은 더디지만 조금씩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초구는 ‘위드 코로나’와 ‘포스트 코로나’의 새로운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여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빠른 시일 내에 마스크를 벗고 반갑게 인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구청장 권한대행 체제에서 구정을 흔들림 없이 추진하여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서초구민 여러분!

최근 서초구에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국민권익위원회의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에서 서초구가 전국 69개 자치구 중에 최고등급인 2등급을 달성했습니다.

2022년에도 서초구는 투명하고 깨끗한 행정을 기본으로 45만 서초구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분야별 정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서초구민 여러분!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호랑이 중에서도 가장 예민하고 날렵하다는 검은 호랑이처럼 섬세하고 추진력 있는 행정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취약계층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모든 구민에게 행정의 따뜻한 손길이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 45만 서초구민 모두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이전보다 더 행복하고 새로운 미래를 맞이하기를 바라며,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운을 두 손 모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