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승 록 노원구청장 / 구민의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회복 위해 전력
오 승 록 노원구청장 / 구민의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회복 위해 전력
  • 김응구
  • 승인 2022.01.03 15:15
  • 댓글 0

[시정일보 김응구 기자] 존경하는 노원구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힘차고 용맹한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새해에 계획하셨던 일들 모두 이루시고, 더불어 구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지난해에도 여전히 이어진 낯선 감염병과의 싸움으로 모두가 고군분투하는 어려운 시간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로 그 어느 때보다 힘들었을 소상공인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와 더불어 함께 고통을 감내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처럼 어느 해보다 더 힘들었지만, 위기 때마다 보여주신 구민 여러분의 단합된 모습에서 노원의 저력과 희망을 보았고, 구민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성원은 비상하는 ‘힐링도시 노원’의 든든한 성장동력이 되어 주었습니다.

사랑하는 노원구민 여러분!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 합니다. 호랑이의 굳센 기상으로 지금의 어렵고 힘든 상황을 굳건히 이겨내리라 믿습니다. 또한, 구민의 믿음과 신뢰 속에서 이뤄낸 지난 시간이 결코 헛되지 않도록 노원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준비와 함께 구민들의 평범한 일상회복을 위하여 더욱 세심히 살피겠습니다.

저를 비롯한 노원구 직원 모두는 51만 구민의 안전과 건강한 일상을 지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단계적 일상회복을 넘어 온전한 일상이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은 누구에게나 똑같습니다. 그런 만큼 구민 여러분도 백신접종과 방역수칙 준수로 개인의 위생과 안전을 철저히 지켜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오늘이 행복하고 내일이 기대되는 노원’의 무한한 잠재력을 꽃피울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께서 함께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