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상국 포천시의회 의장 직무대리 / 시민의 눈높이에서 소통,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
송상국 포천시의회 의장 직무대리 / 시민의 눈높이에서 소통,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
  • 서영섭
  • 승인 2022.01.06 08:50
  • 댓글 0

송상국 포천시의회 의장 직무대리
송상국 포천시의회 의장 직무대리

[시정일보 서영섭 기자] 존경하는 포천시민 여러분!

포천시의회 의장 직무대리 송상국 부의장입니다.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해 우리 포천시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해주시고 의정활동에 적극 협조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지난해를 되돌아보면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방역강화로 우리의 일상은 멈춰버렸고 지역경제는 위축되었습니다.

하지만,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여러 노력 속에서도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방역수칙 준수와 백신 예방접종 동참으로 단계적 일상회복이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었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

포천시의회는 임인년(壬寅年)에도 시민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눈높이에서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코로나19로부터 일상을 되찾고, 지역경제가 차츰 회복되어 호랑이의 기운으로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 합니다. 호랑이의 굳센 기상으로 지금의 어렵고 힘든 상황을 굳건히 이겨내리라 믿으며, 구민의 믿음과 신뢰 속에서 이뤄낸 지난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포천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준비와 함께 구민들의 평범한 일상의 회복을 위하여 더욱 세심히 살피겠습니다.

새해는 긴 터널과 같았던 코로나를 극복하고 파릇한 봄날처럼 소중한 일상을 회복하기를 기대합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