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형 수 구리시의회 의장 / 진정한 지방분권 도래, 시민의 대변자 소임 다할 것
김 형 수 구리시의회 의장 / 진정한 지방분권 도래, 시민의 대변자 소임 다할 것
  • 이윤수
  • 승인 2022.01.06 09:15
  • 댓글 0

김 형 수 구리시의회 의장
김 형 수 구리시의회 의장

[시정일보 이윤수 기자] 존경하고 사랑하는 구리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먼저 제8대 구리시의회가 열심히 의정활동에 정진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코로나19가 끝나지 않고 있습니다. 세상에는 많은 영웅들이 있지만 전 세계적인 사회적·경제적 위기 속에서도 묵묵히 어려움을 견뎌 내시고 계신 시민 여러분들이 진정한 영웅이십니다.

지속되는 변이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반드시 이겨낼 것을 믿으며 조금만 힘을 내주시기를 바랍니다.

구리시의회도 여러분들의 희망과 꿈을 응원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시의회는 진정한 지방분권을 위하여 조례 정비 등 후속 준비와 경기주택도시공사 구리시 유치 및 GTX-B 갈매역 정차 건의 등 시민의 소리를 대변하는 대변자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해왔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2022년 임인년(壬寅年)에는 검은 호랑이 기운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내고 하루빨리 종식되어 자신의 위치에서 일상적인 생활 영위를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시민 여러분의 인내와 협조를 다시 한번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임인년(壬寅年)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