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갑봉 동작구의회 의장/ 완전한 일상회복과 지역경기 회복, 역사적 사명에 전념
전갑봉 동작구의회 의장/ 완전한 일상회복과 지역경기 회복, 역사적 사명에 전념
  • 김응구
  • 승인 2022.01.06 12:45
  • 댓글 0

전갑봉 동작구의회 의장
전갑봉 동작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김응구 기자] 존경하는 동작구민 여러분! 동작구의회 의장 전갑봉입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은 신축년(辛丑年)을 뒤로하고, 검은 호랑이의 뜨거운 기세 가득한 임인년(壬寅年)을 맞이했습니다.

올 한 해에는 소망하는 일들 꼭 이루시길 바라고, 무엇보다 건강하게 잘 보낼 수 있길 기원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에도 치열한 삶의 터전을 묵묵히 지킨 우리 동작구민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여러 힘든 상황에서도 항상 변함없는 관심과 지지를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절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여러분에게 마음 깊이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올해에도 변함없이 응원하겠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 상황에서 벗어나 여러분과 함께 손을 맞잡고 기뻐할 날이 오기를 기대하며, 저 역시 제 자리에서 제 역할에 맞는 의정활동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22년은 일상으로의 회귀를 결정지을 중요한 국면이 될 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17명의 동작구의회 의원들은 40만 동작구민 모두가 위기에서 벗어나는 그 날까지 모든 경험과 역량을 쏟겠습니다. 완전한 일상회복과 지역 경기회복을 이루는 것이 역사적 사명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의정활동에 전념하겠습니다.

부디 행복한 새해를 보내시기 바라며, 어려울 때마다 합심해 희망의 불씨를 살려온 우리 민족의 저력으로, 빼앗긴 삶을 되찾는 것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갈 기회의 해가 열리길 간절히 염원합니다.

더불어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기쁨이 넘쳐나길 기원하겠습니다.

동작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