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권 금천구의회 의장 / 구민의 삶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 경주
백승권 금천구의회 의장 / 구민의 삶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 경주
  • 이윤수
  • 승인 2022.01.06 13:15
  • 댓글 0

백승권 금천구의장
백승권 금천구의장

[시정일보 이윤수 기자] 안녕하십니까? 금천구의회 의장 백승권입니다.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가고, 2022년 임인년(壬寅年)이 밝았습니다.

우선 지난 2년간 지속된 코로나19라는 악재 속에서 힘겨운 시간을 견뎌오신 시민여러분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그동안 단합된 공동체 의식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주신 시민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더없는 위기 상황 속에서도 우리는 더 어려운 이웃들과 아픔을 나눌 수 있는 용기를 보였고, 하나하나의 용기가 모여 위기 상황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우리나라의 저력을 전 세계에 다시한번 알릴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19 터널은 여전히 어둡고 아득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희망의 빛은 코로나19 터널 속에서 우리가 길을 잃지 않도록 인도해 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칠 때 그 빛은 비로소 더욱 환하게 우리를 비출 것입니다.

아직 두렵고 막연하지만 가족의 사랑과 이웃의 따뜻함이 있다면 함께 이겨낼 수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2022년 임인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검은 호랑이의 기운으로 모든 재앙은 물리치고, 모두에게 복 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금천구의회는 여전히 진행 중인 어려운 시기에 구심점이 되어 힘을 모을 수 있도록 앞장서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새해에는 저를 비롯한 모든 의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보다 변화되고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시정신문 독자 여러분의 소망이 다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볼 수 있는 따뜻한 새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