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병완 양천구의회 의장 /호랑이의 강인함으로 ‘구민의 일상회복’ 견인할 것
서병완 양천구의회 의장 /호랑이의 강인함으로 ‘구민의 일상회복’ 견인할 것
  • 정칠석
  • 승인 2022.01.06 14:15
  • 댓글 0

서병완 양천구의회 의장
서병완 양천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정칠석 기자] 희망찬 임인년(壬寅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신축년 한 해 양천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넘쳐나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기원 드립니다.

저희 제8대 양천구의회 의원들은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때로는 협력과 소통이라는 지방의회의 원칙을 지키며 쉬지 않고 달려왔습니다. 또한 2022년은 제8대 양천구의회를 마무리하는 해 이기도 합니다. 돌아보면 큰 보람도 있었지만, 아쉬움도 남은 시간이었습니다.

저희의 노력이 구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했는지 다시금 초심으로 돌아가 마음을 다잡아 보기도 합니다. 처음의 굳은 마음 그대로 임기 마지막 날까지 변함없이 활기찬 의정활동으로 구민 여러분께 기쁨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는 양천구민 여러분!

2022년은 신성하고 용맹함의 대명사인 호랑이의 해입니다. 저희 18명의 의원 모두는 힘이 넘치는 호랑이처럼 ‘코로나19 극복’과 ‘안전한 일상의 회복’을 견인함과 동시에 ‘지역 발전’과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목표를 향해 흔들리지 않고 꿋꿋하게 나아가겠습니다. 구민 곁에서 소통하고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구민을 섬기는 겸허한 자세로 의정활동을 펼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창조적이고 연구하는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 여러분께 희망을 제시할 수 있는 구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올 한해도 양천구의회에 대한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아낌없는 격려를 부탁드리며, 하루하루를 희망과 보람으로 채워가는 알찬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