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균 강북구의회 의장 / ‘구민 행복바라기’ 현장중심 의정활동 매진
이용균 강북구의회 의장 / ‘구민 행복바라기’ 현장중심 의정활동 매진
  • 김응구
  • 승인 2022.01.06 16:15
  • 댓글 0

이용균 강북구의회 의장
이용균 강북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김응구 기자] 사랑하는 30만 강북구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은 강북구민 여러분과 함께해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 우리 강북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제 완연하게 빛날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강북구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일터에서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리는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라는 참으로 힘든 한 해를 보내면서 사랑, 추억, 행복이라는 말을 듣기가 어려웠습니다. 2022년은 우리 모두가 사랑, 추억, 행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나와 내 주위 사람들을 사랑하고, 그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가며 모두 함께 행복한 2022년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우리 강북구의회는 강북구민을 위한 의정활동과 입법 활동으로 주민 여러분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장애인, 한부모 가족 지원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적극 나섰으며, 주택 소방시설 설치 지원, 강북구 무장애 생활환경 조성 등 안전한 강북구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입법 활동으로 강북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습니다.

2021년에는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 강북구의회 해외연수비를 반납하는 등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구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실질적인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에 적극 노력한 한 해였습니다. 2022년에도 ‘현장 중심의 구민과 함께하는 강북구의회’를 위해 우리 14명의 의원 모두가 힘을 모아 구민 여러분의 일상에 한걸음 더 다가가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에 강북구가 행복할 수 있도록 고민은 우리 강북구의회가 하겠습니다. 우리 강북구민 여러분은 그저 행복하시면 됩니다. 언제나 구민을 위해 구민과 동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