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수 성동구의회 의장 / 하루 빨리 소중한 일상 되찾기 위해 최선 노력
이성수 성동구의회 의장 / 하루 빨리 소중한 일상 되찾기 위해 최선 노력
  • 이승열
  • 승인 2022.01.06 17:40
  • 댓글 0

이성수 성동구의회 의장
이성수 성동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이승열 기자] 어느덧 2021년 신축(辛丑)년이 저물고, 2022년 임인(壬寅)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는 지금 일상회복으로의 전진과 재확산에 따른 후퇴 사이의 길목에 서 있습니다.

코로나와의 기나긴 전쟁이 끝나지 않았기에 희망을 기원하면서도 마음이 무겁습니다.

생명과 안전이 여전히 위협받고, 유례없는 민생경제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일상의 상실로 겪는 아픔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해는 분명히 다른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기회에는 자격이 있고, 미래는 준비하는 자의 몫입니다.

2022년 우리는 온전히 일상을 회복하고 빠르고 강한 경제회복으로 새로운 시대의 주역으로 우뚝 설 것입니다.

저는 성동구민의 저력을 믿습니다. 코로나19라는 혼돈의 정국에서도 전자출입명부의 도입과 서울시 제1호 예방접종센터의 운영으로 모범을 보여줬던 것처럼 지금 이 난관도 슬기롭게 해결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새해 성동구의회는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구민 여러분이 하루빨리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이전에는 가보지 않은 길이었다면, 지금은 한 번 가본 길을 다시 가는 것이기에 불확실성들이 많이 걷혀, 이제는 예측하고 전망하며 계획을 세워 더 빠르고 확실하게 단계적 일상회복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2022년 새해는 회복과 도약의 위대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