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소외계층 보듬는 ‘친지역사회 행보’ 매진
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소외계층 보듬는 ‘친지역사회 행보’ 매진
  • 이윤수
  • 승인 2022.01.13 15:03
  • 댓글 0

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희망의 설렘으로 가득한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공단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은 용맹하고 강인하며, 신비한 기운을 지닌 ‘검은 호랑이’의 해입니다. 강인한 마음으로 우리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한걸음씩 나아가다 보면, 그 용맹함으로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도 극복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새해에는 지난 어려움과 아픔, 절망과 좌절은 모두 떨쳐버리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공단은 지난해 취약계층 방역용품 나눔, 다중이용시설 방역 지원, 코로나19 백신 접종센터 및 선별진료소 운영 지원 등 구민의 코로나19 극복 및 복리증진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방공기업 발전의 공을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2022년에도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구민 여러분의 일상회복을 위하여 변화와 도약을 멈추지 않고 나아가겠습니다.

또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아름다운 동행이 필요합니다.

올해 공단은 소외계층의 축구, 수영, 탁구 등 체육활동을 지원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강동구, 더불어 웃을 수 있는 아름다운 동행을 공단이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구민의 일상회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임인년 새해에도 구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