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희 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 실현에 총력
박 희 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 실현에 총력
  • 정수희
  • 승인 2022.01.13 15:18
  • 댓글 0

박 희 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박 희 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34만 동대문구민 여러분!

희망찬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임인년을 상징하는 검은 호랑이는 원기가 왕성하고 진취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새해에는 모든 구민 여러분께서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받아 가정과 사회에서 뜻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한 해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한 코로나19 방역 지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고, 각 사업장에서 방역지침 준수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노력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운영에 만전을 기해 왔습니다.

새해에도 저희 공단은 ‘구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실현하기 위해 정부와 동대문구의 방역지침에 따른 이행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편리하고 안전하며 쾌적한 시설운영과 함께 체육·문화, 유튜브 등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제공해 구민의 마음방역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는 저희 공단에서 운영하는 6개 구립도서관에서 마음의 양식을 쌓으시고, 3개 체육센터에서 건강을 챙기시며, 다양한 공공·휴양시설 에서의 복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몸과 마음을 풍요롭게 하는 새해가 되시기를 기대해 봅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의 주인은 동대문구민입니다.

저희 공단 모든 임직원은 이러한 마음가짐으로 구민 여러분께 일상의 행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도 저희 공단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