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주 연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친환경ㆍ책임ㆍ윤리경영 실천, 지속가능 발전 추진
조 주 연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친환경ㆍ책임ㆍ윤리경영 실천, 지속가능 발전 추진
  • 정칠석
  • 승인 2022.01.13 15:32
  • 댓글 0

조 주 연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조 주 연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새로운 희망으로 가득한 2022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 새해가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주민 여러분 모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며, 바라시는 소망을 모두 이루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코로나19로 혼란스러웠던 2021년이 지나갔지만, 새로운 변이바이러스가 끝없이 나타나 우리사회를 여전히 괴롭히고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적극적인 자세로 지방자치 발전과 시민의 이익을 위해 발벗고 나서주신 시정일보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호랑이의 해를 맞아 소신 있고 강단 있는 글과 기사로 주민 여러분께 언제나 생동감 넘치는 소식을 전달해 언론의 책임을 다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양천구시설관리공단도 지난 한 해 동안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와 임시선별검사소 운영을 지원하고, 관내 전통시장 및 경로당 방역활동을 펼치는 등 전 직원의 주민편의와 안전한 삶을 위해 노력한 결과 2년 연속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고, 지방공기업 발전유공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큰 성과를 이뤘습니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2022년에는 통합주차관제 시스템을 도입하고, 공단 홈페이지를 반응형으로 리뉴얼하는 등 고객편의 증진에 따른 만족도 제고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이 밖에도 사회적으로 소외된 인원들에게 공단 역량을 활용하여 나눔을 실천하고, 친환경/책임/윤리경영 실천을 통해 지속가능한 지역발전에 이바지하여 언제나 주민들의 사랑을 받는 공단이 되도록 정진하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에도 시정일보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