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고객 친절 서비스 다짐 대회’ 개최…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혁신하는 동행 공기업’ 구현
[시정일보 이승열 기자]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은 구민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22년 고객 친절 서비스 다짐 대회’를 지난 20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김종선 이사장과 각 센터장 등 20여명이 참석해, △친절 행정마인드 함양 △ 서비스 품질 고도화 실현 △신뢰감 향상 △신속하고 적극적인 민원처리 등의 내용이 담긴 다짐문을 낭독했다.
이어 친절구호를 제창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혁신하는 동행 공기업’을 구현하기 위한 세심한 친절 서비스 제공을 다짐했다.
한편, 공단은 고객만족도 조사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만족을 위해 친절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김종선 이사장은 “공단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핵심은 고객친절을 실천하는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다각도에서 경청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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