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주민 호응 '비체나라 페스티벌' 3월22일까지 연장
양천구, 주민 호응 '비체나라 페스티벌' 3월22일까지 연장
  • 정칠석
  • 승인 2022.02.19 12:52
  • 댓글 0

[시정일보]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구민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12월부터 양천공원에서 진행 중이던 빛 축제 ‘양천 비체나라 페스티벌’의 전시를 오는 3월22일까지 연장한다.

‘양천 비체나라 페스티벌’은 정원도시 양천의 대표적인 테마 행사로, 환상적인 빛 조명 전시를 통해 양천공원을 찾는 주민에게 따뜻한 감성과 위로를 건네고자 기획됐다.

구는 전시 연장을 앞두고 최근 양천공원 책쉼터 앞 기존 대형트리 구조물의 새단장을 마쳤다. 특히, 꽃과 나무 모양의 조명을 통해 곧 다가올 봄의 활력과 싱그러움을 강조했다.

또한, 트리 중앙에는 ‘정원도시 양천’과 ‘양천 공원의 친구들’ BI를, 트리 하단에는 귀여운 캐릭터를 설치해 이색적인 포토존을 완성했다.

아울러 구는 전시공간을 양천공원뿐만 아니라 안양천 신정교에서 오목교 구간까지 확대, 470m 구간 수변 산책로에 야간 경관 조명을 감상할 수 있는 수목, 스트링 조명을 설치했다.

이를 통해 집 근처 공원과 천변에서 낭만 가득한 밤 산책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김수영 구청장은 “양천 비체나라 페스티벌을 향한 구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3월까지 전시를 연장한다”면서 “곧 우릴 찾아올 싱그러운 봄에 걸맞게 새단장을 마쳤으니 양천공원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