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제1회 비체나라 페스티벌 공모사진전
양천구, 제1회 비체나라 페스티벌 공모사진전
  • 정칠석
  • 승인 2022.03.27 15:13
  • 댓글 0

3월31일까지 이메일 접수

[시정일보]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31일까지 YBNF(비체나라 페스티벌) 공모사진전 개최를 위한 사진 작품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사진전은 지난해 12월부터 3월22일까지 진행되는 양천 비체나라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하는 피날레로, 구민이 직접 찍은 축제 사진을 통해 행사 종료의 아쉬움을 달래고 빛으로 물든 겨울정원의 야경과 추억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사진 공모 기간은 3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며, 양천 비체나라 페스티벌의 전경(야경)이나 행사장에서 찍은 인물 사진 등 축제와 관련된 사진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참가신청서를 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출품작(사진)과 함께 담당자 이메일(mhj0618@yangcheon.go.kr)로 제출하면 된다.

구는 출품된 사진을 토대로 오는 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2주간 양천공원 책쉼터 주변과 구청사 로비에서 순회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더불어 구청 홈페이지(분야별 정보→정원도시양천→아카이브→사진전)를 통해 온라인 전시도 병행될 예정이다.

김수영 구청장은 “겨울 정원의 따스한 감성을 선사했던 양천 비체나라 페스티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이번 공모사진전을 준비했다”면서 “추억을 공유하는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이번 전시회의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더욱 멋진 비체나라 페스티벌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