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센터와 회원 간 소통 등 맡아
[시정일보 김응구 기자]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민석) 산하 사당종합체육센터는 소비자중심경영의 일환으로 이용고객이 경영에 참여하는 ‘주민 체감 고객(회의) 대표단’을 구성했다.
고객(회원) 대표단은 △분기별 회의로 체육센터 프로그램·시설·서비스·제도 등 자문 △체육센터와 회원 간 소통·공감 △회원 불편·건의사항 전달 등의 역할을 맡는다.
사당종합체육센터 관계자는 “대표단 운영으로 회원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것은 물론, 고객이 만족하고 활기찬 센터를 조성하고자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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