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시설관리공단, 주차시설 자체보수로 예산절감 및 환경오염 방지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주차시설 자체보수로 예산절감 및 환경오염 방지
  • 정칠석
  • 승인 2022.04.25 08:55
  • 댓글 0

-주차장 이용안전 강화, 녹지대 친환경 제초제 살포-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 주차사업팀은 지난 4월 11일부터 4월 13일까지 공영주차장 시설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보수공사 및 환경정비를 완료했다.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 주차사업팀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공영주차장 시설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보수공사 및 환경정비를 완료했다.

[시정일보 정칠석기자]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 주차사업팀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공영주차장 시설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보수공사 및 환경정비를 완료했다.

이번에 실시한 시설보수는 신정네거리 공영주차장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표식 및 라인 도색, 양동북주차장 바닥 지장물 제거, 목동주차장내 녹지대 잡초 제거를 위한 제초제 살포 작업 등이다.

특히 녹지대 제초작업 시 환경오염을 방지하기 위하여 환경친화적 혁신시제품을 사용하였다. 이로 인해 공단은 토양에 중금속과 염분이 쌓이지 않고 반려동물에 해를 끼치지 않아 친환경 경영에 한 발짝 더 나아갔다.

시설관리공단 주차사업팀 관계자는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 모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관리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정비를 실시해 나갈 것이며 환경오염 방지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