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금나래아트홀’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
금천구, ‘금나래아트홀’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
  • 이윤수
  • 승인 2022.04.29 14:51
  • 댓글 0

4월25일부터 5월15일까지, 온라인 신청
갤러리 리모델링으로 8월부터 대관 가능
 금나래아트홀 552석 규모의 공연장 전경.

 

[시정일보]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진이)은 4월25일부터 5월15일까지 금나래아트홀 2022년도 하반기 정기대관을 시행한다. 

대관 시설은 공연장(552석)과 갤러리(259.09㎡)이며, 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하는 작품을 중심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단, 종교의 포교, 정치적 의도의 공연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지나치게 상업적이거나 예술성이 배제된 일반 기념행사, 아마추어 개인 및 단체의 공연은 제외된다.

대관을 원하는 예술인(단체)은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ac.or.kr) 또는 전자우편(wisdom@gcfac.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금천문화재단은 대관 규정 절차에 따라 예술가(단체)의 역량과 작품성에 대한 심의과정을 거쳐, 5월 20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금나래아트홀은 예술인과 예술단체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구민들이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보며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게 해주는 서남권 대표 문화시설이다.

특히 갤러리는 내부 시설 개선 및 리모델링을 진행 중이며, 8월부터 대관이 가능하다.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체험교육, 전시, 워크숍 등 다채로운 활용을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금천문화재단 오진이 대표이사는 “금나래아트홀 하반기 정기대관 모집을 통해 공연예술단체들의 활발한 창작활동이 이뤄지길 바란다”라며, “공정한 심사를 통해 구민들에게 양질의 작품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2627-298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