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룡 관악구청장권한대행 / 주민의 대변자로서 건전한 여론 형성에 앞장
유재룡 관악구청장권한대행 / 주민의 대변자로서 건전한 여론 형성에 앞장
  • 김응구
  • 승인 2022.05.05 12:25
  • 댓글 0

유재룡 관악구청장권한대행
유재룡 관악구청장권한대행

[시정일보] 전국 지방자치의 현장에 대한 정직한 보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시정신문이 어느덧 창간 34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관악구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정신문은 지난 34년간 사회의 나침반 역할에 충실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로 지역 사회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왔습니다. 주민의 대변자로서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여 ‘더불어 으뜸 관악구’ 실현을 위한 우리 구의 노력에도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심층적인 지방자치 소식을 널리 전하고,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도로 시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며 세상의 밝은 길잡이가 되어 왔습니다. 지방자치시대의 참 대변자로서 수고를 아끼지 않고 항상 애쓰시는 시정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관악구는 더불어 경제, 더불어 복지, 으뜸 교육문화, 으뜸 교통, 청정삶터, 혁신 관악청 등 6대 목표 아래 ‘함께의 가치 더불어으뜸 관악’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특히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행복하고 안전한 구민생활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주민의 삶의 질과 행복지수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관악의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생활의 편의성이 높고 모든 구성원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도시, 구민이 활짝 웃고 사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늘 그래 주셨듯이 구정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힘을 보태주시기 바라며, 49만 관악구민의 눈과 귀가 되어 지방자치시대의 참대변자로서 지역발전에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시정신문 창간 34주년을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참신한 시각과 깊이 있는 정론으로 시민의 곁에서 영원히 사랑받는 언론사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