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근 은평구의회 의장 / 지방자치 현장의 소리 생생하게 전달, 두터운 신뢰
박용근 은평구의회 의장 / 지방자치 현장의 소리 생생하게 전달, 두터운 신뢰
  • 문명혜
  • 승인 2022.05.12 12:00
  • 댓글 0

박용근 은평구의회 의장
박용근 은평구의회 의장

[시정일보] 안녕하십니까? 은평구의회 의장 박용근입니다.

국가와 시민의 이익을 위해 정론 직필의 사명을 가지고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해 온 시정신문의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한결같은 모습으로 올바른 언론 문화 창달에 앞장서 노력해 오신 주동담 발행인을 비롯한 여러 임직원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시정신문은 자치분권 완성과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정보 전달자로서, 지방자치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독자들에게 신뢰받는 전문지로 성장해왔습니다.

올해 1월 13일 지방의회의 독립성과 투명성 강화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개정된 지방자치법이 전면 시행되면서 지방자치는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고 실질적인 주민자치 강화를 위한 순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사적인 순간에 시정신문이 지방역량 강화와 자치권 확대를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해주시리라 기대하며, 새로운 지방분권 시대에도 독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전문지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끝날 듯 끝나지 않던 코로나19의 그림자가 점점 흐려져 가고 있습니다. 한 마음 한 뜻으로 이 마지막 고비를 버틴다면 일상생활의 회복도 찾아올 것입니다.

은평구의회도 언제나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의정활동으로 구민의 생각을 구정에 제대로 반영하여 은평구가 발전하고, 올바른 풀뿌리 민주주의가 궁극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시정신문의 창간 34주년을 축하드리며, 시정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