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윤 기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올바른 주민자치 여는 정론지 역할 충실
김 윤 기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올바른 주민자치 여는 정론지 역할 충실
  • 정칠석
  • 승인 2022.05.19 12:25
  • 댓글 0

김 윤 기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 윤 기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국내 유일의 행정종합전문지이자,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선도해 온 시정신문의 창간 3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정신문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행정전문지로서, 시민들의 알 권리 충족과 지역 간 소통에 크게 기여했으며, 올바른 주민자치 시대를 여는 든든한 정론지로서 자리매김했습니다.

무엇보다, 중앙언론이 다루지 못하는 지역 현안에 대해 깊이 있게 보도하고 비전 있는 대안을 제시해 지역의 균형 있는 발전에 기여해 왔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코로나19로 인해 역사상 유례없는 험난한 여정을 지나고 있는 이 시기에 시정신문은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소외계층의 반려자가 되어 지방언론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도 시정신문을 통해 여러 현안을 깊이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한 고민과 관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가 마주한 이 위기의 시대에 시정일보와 함께 지역사회를 돌보고 가려진 이웃을 살피며 희망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행정이 보이고, 행정이 손에 잡히는’ 시정신문의 창간 34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고 시정을 대변하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