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소통으로 공공서비스 향상시킨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소통으로 공공서비스 향상시킨다
  • 김응구
  • 승인 2022.05.26 1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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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기 고객 모니터링단' 6월10일까지 모집
고객모니터링단 모집 포스터
고객모니터링단 모집 포스터

[시정일보]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은 고객 및 주민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공공서비스의 질을 높이고자 5월25일부터 6월10일까지 ‘제1기 고객 모니터링단’을 공개 모집한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고객이 직접 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에 대한 서비스 전반을 모니터링하며 △고객 응대 친절도 점검 △이용 불편사항에 대한 개선의견 △타 공공기관의 서비스 우수사례 제안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집인원은 총 7명이며 공단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나 동대문구 주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고객 모니터링단은 2022년 7월1일부터 2023년 6월30일까지 1년간 시설을 직접 모니터링하고, 공단의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활동의견서를 분기별로 제출한다.

6월 말에 있을 간담회를 통해 모니터링단 활동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할 예정이고, 참여혜택으로 소정의 기념품과 활동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공단 홈페이지(www.dfmc.kr) 공지사항 항목에서 ’고객 모니터링단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minwon@dfmc.kr)로 제출하면 되며, 홍보 포스터에 게재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선정자는 오는 6월17일 오후 2시에 공단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방문 및 전화(2247-965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