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초여름 풍성한 선물로 고객 찾는다
배달특급, 초여름 풍성한 선물로 고객 찾는다
  • 김대영
  • 승인 2022.05.29 11:41
  • 댓글 0

경기도주식회사 6월 신규 이벤트 진행

[시정일보] 배달특급이 초여름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 보따리를 들고 찾아온다. 이번 이벤트들은 지역별로 기간과 대상이 상이할 수 있는 만큼,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꼭 사전 확인을 해야 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6월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를 위한 다양한 배달특급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주말엔 배달특급 프로모션’, ‘특급의 날’ 등 배달특급의 주요 이벤트들이 6월에도 소비자에게 기쁨을 준다.

이 중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은 하루에 한 번 최대 3000원의 배달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고 있는 배달특급만의 주요 이벤트 중 하나다.

‘주말엔 배달특급 프로모션’은 매주 금·토·일요일 최소 20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주말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특급의 날’은 시군별로 지정된 일정에 따라 20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로, 소비자에게는 푸짐한 할인을, 가맹점주에게는 주문 확대의 기회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것이 목표다.

특히, 이번 6월에는 ‘현충일 프로모션’과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는 물론, ‘신규 가입 혜택’ 등의 이벤트가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중 신규 가입 혜택 이벤트를 통해서는 신규 가입 시 5000원, 첫 주문 시 5000원 등 최대 10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다양한 비정기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어서 소비자의 부담을 더욱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소비자와 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꾸준히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할인과 소상공인 실익 증대 두 가지 목표를 이루고 있다”며 “6월에도 배달특급 이벤트들과 함께 소비자들이 조금씩 더워지는 날씨를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