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공단 산하 전 기관 ‘고객 감사의 날’ 행사 진행
성북공단 산하 전 기관 ‘고객 감사의 날’ 행사 진행
  • 문명혜
  • 승인 2022.05.31 1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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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16일~31일, 각 센터에서 매일 30분씩 고객에게 감사 인사와 간식 제공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산하 각 센터에서 5월16일부터 31일까지 ‘고객 감사의 날’ 행사를 전개하고 있는 모습.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산하 각 센터에서 5월16일부터 31일까지 ‘고객 감사의 날’ 행사를 전개하고 있는 모습.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근종)은 5월16일부터 31일까지 고객 감사 기간으로 정하고, 각 센터에서 고객을 위한 감사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각 센터에서 매일 30분씩 팀장을 비롯 직원들이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인사와 간식 등을 제공했다.

특히 성북구립휘트니스에서는 환경을 위한 텀블러 증정 이벤트 ‘일회용 컵과 착한 이별’ 행사를, 구민회관 헬스센터에서는 라텍스 밴드를 무료로 제공했다.

성북공단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의 기회가 적어 건의사항과 의견청취 등 소통의 통로를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으며, 고객들의 의견은 향후 사업 운영에 반영될 예정이다.

박근종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휴관 및 축소 운영에도 기다려 주시고 다시 방문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현장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