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은평구청장 재선 성공, “성원에 감사”
김미경 은평구청장 재선 성공, “성원에 감사”
  • 문명혜
  • 승인 2022.06.06 13:27
  • 댓글 0

“민선8기 은평발전과 구민행복 위해 좋은 행정으로 보답”
재선에 성공한 김미경 은평구청장(우측 서있는 이)이 당선 후 지역 주민들을 찾아 감사 인사를 드리고 있다.
재선에 성공한 김미경 은평구청장(우측 서있는 이)이 당선 후 지역 주민들을 찾아 감사 인사를 드리고 있다.

 

[시정일보 문명혜 기자] 김미경 은평구청장이 6ㆍ1지방선거에서 재선에 성공, 민선7기에 이어 민선8기 은평구정을 이끌게 됐다.

김미경 구청장은 당선소감을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굳건한 지지를 보내주신 구민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구민들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선거를 치르느라 한 달 넘게 자리를 비웠다”면서 “이제 업무에 복귀했으니 민생을 챙기고 은평발전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민선8기 구정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김 구청장은 당선 첫날부터 지역 주민들을 찾아 감사인사를 드리며, 첫 행보를 시작했다.

김 구청장은 “선거과정에서 약속한 5대분야 30가지 공약은 물론 은평발전을 위해 필요한 일이라면 무엇이든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 구청장이 밝힌 5대 분야는 △신경제ㆍ교통중심지 은평 △누구나 살고 싶은 은평 △아이키우기 좋은 은평 △모두를 포용하는 복지도시 은평 △문화예술대표도시 은평이다.

30가지 공약은 5대 분야에서 추진하는 공약사업이다.

대표적으로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 조기착공 추진 △서부경전철 조기 착공 및 고양ㆍ은평선 신사고개역 신설 △5대 생활권역별 SOC시설 확충 △질 좋은 공공 보육서비스 ‘은평형 돌봄 시스템’ 구축 등이 있다.

김미경 구청장은 “현재 은평에는 진행 중인 주요 사업이 많이 있다”면서 “결코 자만하지 않고 여러분의 선택이 옳았음을 다시한번 증명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사업의 성공적 완수와 지속적인 지역발전을 바라는 구민들의 염원이 저를 선택한 이유라 생각한다”면서 “오직 은평발전과 은평구민의 행복만 바라보고, 좋은 행정으로 보답하겠으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