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보훈청, 롯데칠성음료와 3년째 후원
서울보훈청, 롯데칠성음료와 3년째 후원
  • 송이헌
  • 승인 2022.06.23 10:49
  • 댓글 0

22일 ‘국가유공자 복지 및 선양사업 후원금 전달식’
서울지방보훈청이 (주)롯데칠성음료와 취약계층 보훈가족 후원식을 가졌다

[시정일보]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이승우)은 호국보훈의달을 맞아 22일 (주)롯데칠성음료와 함께 청사 4층 호국홀에서 ‘국가유공자 복지 및 선양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승우 서울보훈청장, 롯데칠성음료 정찬우 부문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환담, 기부금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후원금은 (사)두드림스포츠를 통해 고령 및 저소득 등 취약계층 보훈가족 1757가구에 생수를 전달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참전유공자를 위해 2020년부터 3년째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온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1일에도 서울지방보훈청을 후원해 ‘remember-1950’ 행사를 개최했다. ‘Remember 1950’은 개화산 호국충혼공원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서울지방보훈청이 추진한 호국보훈의 달 사업이다. 행사는 개화산 전투를 재현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실제 개화산 전투 참전용사 이경수 원사와 강철부대 출연진(전 특수부대 예비역 이진봉, 황충원 대원)이 참여해 학생들과 함께 희생·헌신 가치를 기억하고 감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은 ‘올해로 3년째 보훈가족을 위해 행사를 마련해준 롯데칠성음료에 감사하다“며, ‘대한민국을 수호했던 호국영령들의 헌신과 희생의 가치가 국민들에게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선양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