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수 희 강동구청장 / ‘2030 다이나믹 강동’ 도시 브랜드 가치창출
이 수 희 강동구청장 / ‘2030 다이나믹 강동’ 도시 브랜드 가치창출
  • 이윤수
  • 승인 2022.07.07 14:36
  • 댓글 0

이수희 강동구청장
이수희 강동구청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우리 강동 가족 여러분! 반갑습니다. 민선 8기, 20대 강동구청장 이수희입니다.

강동구민의 뜨거운 열망을 이루기 위해 ‘힘찬 변화, 자랑스러운 강동’을 완성하겠습니다. 해보겠습니다! 강남4구가 아니라 강동구 그 자체가 브랜드가 되도록 그랜드 디자인을 하겠습니다.

민선8기 강동은 변화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강동구라고 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부족합니다. 도시계획 전문가부터 예술가까지 모두 아이디어를 아우르는 2030년 강동구의 모습을 디자인하겠습니다.

‘클린강동’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습니다. 송파와 하남에서 우리 강동구를 들어설 때, 천호대교로 건너올 때, 탄성이 나올 수 있는 강동 거리를 먼저 조성할 겁니다. 대로와 이면도로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가 계속 챙기겠습니다. 신축 건물에는 디자인을 강조하겠습니다.

2030 강동은 다이나믹 강동입니다. 강동구는 역동적인 성장을 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재개발·재건축으로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실속 있는 기업유치를 위해 구청장인 저부터 발 벗고 나서겠습니다. 한강변 규제 완화를 위해 그리고 친환경적인 개발을 위해 어느 기관이든 협력을 얻어내겠습니다.

텃밭 분양 수준에서 머물고 있는 도시농업은 대도시 서울에 걸맞은 규모의 스마트 농업의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하고 우리 강동구 경제에 일조할 수 있도록 재창조하겠습니다.

청년들이 우리 강동구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청년 정책에 더 관심을 기울이겠습니다.

‘힘찬 변화, 자랑스러운 강동’의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46만 강동구민을 위해 살기 좋은, 자랑스러운 강동! 반드시 완성해 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