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일 하 동작구청장 / 구민 염원에 부합하는 ‘일하는 구청장’ 될 것
박 일 하 동작구청장 / 구민 염원에 부합하는 ‘일하는 구청장’ 될 것
  • 김응구
  • 승인 2022.07.07 15:15
  • 댓글 0

박일하 동작구청장
박일하 동작구청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39만 구민 여러분! 인사드립니다. 동작구청장 박일하입니다.

민선8기 새로운 구청장으로 일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구민 여러분의 영광스러운 선택으로 동작구청장이라는 막중한 책임을 맡게 됐습니다. 구민의 염원에 제대로 부합할 수 있는 ‘일하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4년간 구민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어느 때보다 열심히 일해서 동작에 새로운 변화를 만드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오랜 기간 답보상태에 빠진 지역의 숙원과제들도 제가 반드시 해결하겠습니다. 저는 선거 과정에서 ‘큰일 해본 경험을 살려 동작구 지도를 바꾸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는 구민 여러분 눈높이에 맞게 ‘동작의 가치를 높이겠다’는 약속이기도 합니다.

앞으로의 동작구는 달라야 합니다. 저는 국토개발 전문가로서, 지역의 잠재적 가치를 최대한 끌어올리고 기회 요인을 최대한 살려 동작구가 서울시를 대표하는 새로운 중심지로 성장하도록 헌신으로 일하겠습니다. 민선8기 동작구는 무엇보다 ‘성과 중심의 행정’으로 구민들의 자부심을 높이는데 온 정성을 쏟을 생각입니다.

지금 동작구에는 무엇보다 다양한 의견과 생각이 필요합니다. 저에게 많은 격려와 함께 소중한 의견을 아낌없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4년 뒤 동작구는 지금과 확연히 다른 모습이 돼야 합니다. 저는 이 순간부터 동작구를 바꾸는 큰 일꾼이 되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에게 자부심이 되는 ‘서울 최고의 가치도시’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구민 여러분과 함께라면 자신 있습니다.

무엇보다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임기 내내 오늘의 각오를 가슴에 새기고 반드시 구민 여러분이 공감할 수 있는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내겠습니다. 4년 뒤에는 동작의 지도를 바꾼 구청장으로 인정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