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경 기 중랑구청장 / ‘생활행정·협치행정·청렴행정’ 약속…구민행복 매진
류 경 기 중랑구청장 / ‘생활행정·협치행정·청렴행정’ 약속…구민행복 매진
  • 이윤수
  • 승인 2022.07.07 17:20
  • 댓글 0

류경기 중랑구청장
류경기 중랑구청장

[시정일보] 중랑구민의 성원과 지지로 민선 7기에 이어 민선 8기 중랑구청장으로 취임하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지난 4년은 우리가 함께 손잡고 ‘행복한 미래 새로운 중랑’의 씨앗을 뿌리고 싹을 틔우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육과 경제에 집중하고 함께 코로나를 이겨냈습니다. 어르신을 정성으로 모시고,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온 힘을 기울였습니다.

중랑구 예산은 서울시 7위로 성장하고, 교육만족도는 3위로 올랐습니다. 경제성장률은 3위로, 중랑구민의 행복지수는 9위로 향상됐습니다. 중랑구민들께서 봉화산 동행길, 방정환교육지원센터, 중랑망우공간, 사가정·신내동·망우로의 경관길을 행복하고 편안하게 이용하시며 “중랑구가 확 커졌다”고 말씀하십니다. 중랑구민이라는 것에 자부심과 자존감을 확실하게 키워가고 있습니다.

행복한 중랑을 향한 성장과 변화는 오직 40만 중랑구민들의 열정과 참여로 이루어낸 자랑스러운 성과입니다. 힘차게 응원해주시고 함께 해주신 중랑구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중랑구의 교육과 경제, 주택개발, 문화와 복지를 꽃피우고 중랑구민의 자부심을 높이기 위해 저는 주민 삶에 함께 하는 생활행정, 소통과 참여를 일상화하는 협치행정, 약속을 지키는 청렴행정을 펼치겠습니다.

중랑구민의 행복을 위해 뛰고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되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중랑구민의 따뜻한 친구이자 이웃 같은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자랑스러운 중랑의 미래가 참으로 밝습니다.

중랑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더 행복한 중랑, 더 새로운 중랑”으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