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원 오 성동구청장 / ‘3선 구청장’ 신뢰에 감사…‘더 살기좋은 성동’ 전력투구
정 원 오 성동구청장 / ‘3선 구청장’ 신뢰에 감사…‘더 살기좋은 성동’ 전력투구
  • 이승열
  • 승인 2022.07.07 17:45
  • 댓글 0

정원오 성동구청장
정원오 성동구청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먼저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으로 만들어 주신 ‘3선 구청장 당선’이라는 과분한 지지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웠던 지난 선거입니다. 더 좋은 성동, 클래스가 다른 성동을 만들고자 하는 구민들의 소중한 바람으로 이 자리에 다시 서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큰 힘과 용기를 주시고 다시 일할 수 있도록 해 주신 구민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거듭 감사드립니다.

이번은 제 마지막 임기로 이제는 구청장을 더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 공직으로 생각하고 남은 4년간 후회 남지 않도록 각고의 노력으로 임하고자 합니다.

이제 민선 8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8년간의 성과는 구민과 함께 만든 행복한 변화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4년, 새로운 도약으로 더 성장하는 성동의 첫날입니다.

앞으로 4년, ‘더 살기 좋은 성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늘 해왔던 것처럼 주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민선 6기, 7기에 이어 민선 8기에도 지금까지 제가 드린 약속을 반드시 지키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한 분 한 분의 신뢰에 깊은 무게를 느끼며 더 살기 좋은 성동을 만들기 위해 정진하겠습니다. 그 길에 여러분이 늘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도 늘 구민 곁에서 힘이 되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민선 8기 힘찬 출발에 함께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구민 여러분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