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재건축·재개발 신속추진단' 발족
'노원 재건축·재개발 신속추진단' 발족
  • 양대규
  • 승인 2022.09.08 15:39
  • 댓글 0

[시정일보]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6일 오후 2시 구청 6층 소강당에서 열린 ‘노원 재건축·재개발 신속추진단’ 발족식에 참석했다.

‘노원 재건축·재개발 신속추진단’은 국회의원, 시‧구의원, 재건축/재개발 추진주체, 관련 민간단체 및 전문가 등 총 85명으로 구성된다.

이들은 정비사업 관련 주요 정책 및 필요사항을 자문해주고, 주민의견을 수렴해 해결방안을 모색한다. 앞으로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재건축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오승록 노원구청장을 비롯해 우원식 국회의원, 시‧구의원 등 1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사말씀, 경과보고, 위촉장 수여 및 카드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오승록 구청장은 “오늘 신속추진단 발족을 기점으로 재건축‧재개발 신속추진에 노원이 앞장서겠다”며 “민관협력 차원의 지원을 아낌없이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1)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6일 오후 2시 노원구청 6층 소강당에서 열린 ‘노원 재건축‧재개발 신속추진단’ 발족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2)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6일 오후 2시 노원구청 6층 소강당에서 열린 ‘노원 재건축‧재개발 신속추진단’ 발족식에 참석해, 위원 및 구민들과 함께 카드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사진(3) 6일 오후 2시 노원구청 6층 소강당에서 열린 ‘노원 재건축‧재개발 신속추진단’ 발족식에 참석한 위원 및 구민들이 경과보고를 경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