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첫 정례조례 기념 팝페라 콘서트 열어
광진구, 첫 정례조례 기념 팝페라 콘서트 열어
  • 양대규
  • 승인 2022.09.14 17:01
  • 댓글 0

지난 8일, 나루아트센터에서 직원들과 소통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정례조례 기념 직원들과 콘서트를 가졌다

[시정일보 양대규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민선8기 출범 이후 첫 정례조례를 기념해 팝페라 콘서트를 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즐겁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8일 오전 10시 나루아트센터에서 열린 직원 정례조례 겸 친절소통 팝페라 콘서트는 ‘소통‧발전‧행복’을 중시하는 김경호 광진구청장의 색깔에 맞게 정형화된 방식에서 벗어나 직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로 마련됐다.

정례조례에는 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시작에 앞서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선착순으로 직원 100명에게 직접 장미꽃을 선물하며 환영의 인사를 건냈다. 마지막 100번째에 당첨된 직원과는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깜짝 이벤트를 선보였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좋은 친구분들 반갑습니다”라고 친밀하게 인사말을 시작하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 민선8기 슬로건인 ‘소통하며 발전하는 행복광진’을 이루기 위한 실천 의지를 다짐했다.

정례조례에 이어 유명 팝페라 가수 김재빈 씨를 초청해 라이브 공연을 펼쳐 직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권민호 현 청렴연수원 전문강사가 행복한 공직생활을 위한 친절과 소통의 중요성을 강의하며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도왔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직원들이 발전하고 행복해야 광진구도 발전하고 구민들이 행복하다는 생각으로 이번 정례조례와 콘서트를 기획했다”라며, “소통하며 발전하는 행복광진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