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제11회 풍납토성 어울림 축제 참여
송파구의회, 제11회 풍납토성 어울림 축제 참여
  • 송이헌
  • 승인 2022.09.28 11:51
  • 댓글 0

풍납2동민의 날 기념해 열려, 박경래 의장, 장종례 의원 등 참석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이 지난 24일, 제11회 풍납토성 어울림 축제에서 기념사를 하고있다

[시정일보 송이헌 기자]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는 지난 24일 14시 풍납2동에 위치한 서울토성초등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1회 풍납2동민의 날 기념 ‘풍납토성 어울림 축제’에 참석했다.

이 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1부는 △식전공연 △개회 및 국민의례 △내빈 소개 △동민헌장 낭독 및 표창 수여 △개회사 및 격려사 △내빈 축사 △경품 추첨 등의 순서로 진행됐고 2부는 축하공연과 경품 추첨으로 진행됐다.

‘풍납2동민의 날’을 기념하며 열린 제11회 풍납토성 어울림 축제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주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지난 코로나19로 인한 피로를 달랠 수 있었다. 이날 지역주민 약 500여 명을 비롯해 구청장,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 등이 참석했으며,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을 비롯해 김정열 부의장, 장종례 의원, 이강무 의원 등이 자리를 빛내며 풍납동민들에게 깊은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이날 박경래 의장은 축사를 통해 “풍납2동민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풍납토성 어울림 축제에 참여한 많은 주민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 영광이다”며 “우리 송파구의회는 풍납동의 지역적 특성과 주민분들의 고충을 잘 알고있으며, 풍납동 주민 여러분들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어,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뜻깊은 축제를 위해 모인 풍납동 주민 여러분들과 송파구민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며 축사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