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EXID 혜린 홍보대사로 재위촉
남양주시, EXID 혜린 홍보대사로 재위촉
  • 시정일보
  • 승인 2022.09.30 16:55
  • 댓글 0

남양주시는 지난 29일 올해로 데뷔 10년 차를 맞이한 가수 EXID 멤버 혜린을 홍보대사로 재위촉 기념사진.
남양주시는 지난 29일 올해로 데뷔 10년 차를 맞이한 가수 EXID 멤버 혜린을 홍보대사로 재위촉 기념사진.

[시정일보]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29일 올해로 데뷔 10년 차를 맞이한 가수 EXID 멤버 혜린을 홍보대사로 재위촉했다.

혜린은 지난 2년 동안 정약용 인문학 콘서트, 딸기 축제 등 각종 행사 홍보를 비롯해 이석영 뉴미디어도서관, REMEMBER 1910 이석영 홍보 영상 촬영 등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시는 혜린이 남양주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바탕으로 남양주를 적극 홍보한 공로를 인정해 재위촉을 결정했으며, 앞으로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상상 더 이상 남양주’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 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마침 오늘 EXID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이 발매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랜만의 완전체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홍보대사 위촉을 흔쾌히 수락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앞으로도 남양주시 홍보에 큰 역할을 맡아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혜린은 “남양주에 살면서 정말 살기 좋은 도시라는 걸 느꼈다”며 “홍보대사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제가 느낀 남양주시의 다양한 매력을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혜린은 향후 2년간 남양주시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주요 시정 홍보 영상 촬영, 시 대표 행사 참석 등을 통해 남양주시의 정책과 문화를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