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동실내스포츠센터 별관, 고객 사랑 감사 이벤트
도봉동실내스포츠센터 별관, 고객 사랑 감사 이벤트
  • 신일영
  • 승인 2022.10.16 10:42
  • 댓글 0

유아키즈발레 및 초등발레 매월 선착순 무료 공개강좌 운영
도봉동 실내스포츠센터 별관은 고객 사랑 감사 이벤트로 무료공개강좌 행사를 진행한다
도봉동 실내스포츠센터 별관은 고객 사랑 감사 이벤트로 무료공개강좌 행사를 진행한다

 

[시정일보 신일영 기자]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승묵, 이하 공단) 도봉동 실내스포츠센터 별관은 고객 사랑 감사 이벤트로 무료공개강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봉동실내스포츠센터 별관(이하 센터)은 최근 고객 만족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그 결과 이용 접근성과 저렴한 가격, 쾌적한 환경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센터는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매월 다양한 무료공개강좌행사를 진행한다. 10월은 러시아 모스크바 볼쇼이 발레학교를 수료한 발레 전문지도 강사가 유아·초등을 대상으로 유아키즈발레(정원 9명), 초등발레(정원 16명)를 진행한다.

10월 무료공개강좌 접수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선착순 전화 모집으로 진행된다.

공단 한정광 상임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무료공개강좌와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고객들과의 소통으로 구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스포츠센터의 메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봉동실내스포츠센터 별관의 프로그램 및 자세한 문의는(901-5084~5)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