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문화 관광 블로그·유튜브 공모전...15~30일
강서구, 문화 관광 블로그·유튜브 공모전...15~30일
  • 정칠석
  • 승인 2022.11.18 10:49
  • 댓글 0

[시정일보] 강서구(구청장 김태우)는 15일부터 30일까지 2022 강서구 문화 관광 블로그·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강서구의 역사·문화·관광명소와 관련된 경험을 크리에이터들의 창의적인 방식으로 표현하고 그 결과물을 널리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강서구 내 역사·문화 관광명소 소개 및 체험후기’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강서 문화관광 이야기, 강서구만의 알려주고 싶은 관광 명소 체험후기이다.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에게는 각각 10만 원, 8만 원, 5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수상자는 다음 달 중순에 개별 통보되며, 명단은 강서구청 문화 관광 블로그에 게재될 예정이다.

지역과 나이 제한없이 누구나 블로그 또는 유튜브를 통해 1인당 3편까지 응모 가능하다. 단, 응모작은 올해 1월 이후 업로드된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신청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전자우편(kwsij0909@gangseo.seoul.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방법 등 더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홈페이지(누리집)-강서소식-공지/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미정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될 구의 여러 관광 명소들이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라며 “강서구의 관광명소와 관련된 자신만의 이야기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표현할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