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육아 공감·행복 토크쇼
중랑구, 육아 공감·행복 토크쇼
  • 신일영
  • 승인 2022.11.21 09:32
  • 댓글 0

MOM편한 힐링데이 ‘투맘쇼’ 개최
중랑구, 육아 공감·행복 토크쇼 MOM편한 힐링데이 ‘투맘쇼’ 포스터

 

[시정일보 신일영 기자]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육아에 지친 부모들을 위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중랑구는 30일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중랑구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주최로 육아에 지친 부모들을 위한 토크쇼 ‘MOM편한 힐링데이 투맘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OM편한 힐링데이 투맘쇼’는 육아에 지친 부모들이 서로 고민과 고충을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90분간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투맘쇼’는 실제 육아 중인 개그우먼 김경아, 김미려, 조승희가 같은 시대를 살고 같은 고민을 가진 부모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힐링 토크쇼다. 관객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육아에 지친 부모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토크 외에 출산이나 육아 등 공감 섞인 웃음을 자아낼 수 있는 소재의 상황극이나 퀴즈쇼, 포토존도 마련해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토크쇼는 지역 영유아 부모 총 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재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누리집에서 선착순 신청이 진행 중이다. 공연은 전석 무료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육아 고충을 덜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발굴해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