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록 노원구청장, 2022 노원구 협치성과공유회 참석
오승록 노원구청장, 2022 노원구 협치성과공유회 참석
  • 신일영
  • 승인 2022.12.07 18:15
  • 댓글 0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지난 6일 노원구청 소강당에서 열린 ‘2022 노원구 협치성과공유회’ 행사에 참석해 표창 수여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여섯 번째가 오승록구청장.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지난 6일 노원구청 소강당에서 열린 ‘2022 노원구 협치성과공유회’ 행사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 여섯 번째가 오승록구청장.

 

[시정일보 신일영 기자] 오승록 서울 노원구청장은 지난 6일 오후 2시 노원구청 소강당에서 열린 ‘2022 노원구 협치성과공유회’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2022년 노원구의 협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온 협치 유공자를 발굴해 표창하고, 주민들과 함께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

행사에는 오승록 노원구청장을 비롯해 협치위원, 각 사업별 실행위원회,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치유공자 표창, 축하공연, 함께 나누는 협치이야기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함께 나누는 협치이야기 순서에서는 분야별 시행사업 8건에 대한 발표를 통해, 긍정적 변화와 성과에 대해 공유하고 앞으로의 협치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승록 구청장은 “올 한해 지역사회에 애정을 가지고 활동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참여와 더 깊은 숙의를 통해 노원구 전역에 협치 문화가 확산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